Tellq - 콜센터 솔루션
Tellq는 기업이 성격에 관계없이 모든 수신 전화를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내 콜 센터 솔루션입니다. 기업이 브라우저만으로 자체 콜센터를 만들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. 다음과 같은 기본 제공 기능을 사용하여 콜 센터의 모든 측면을 구성 및 관리하고 수신 전화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.
통화 처리 및 통화 분배
통화 처리 지원 및 도움.
인력을 관리하고 솔루션에 새 상담원을 쉽게 추가하고 활동, 기록, 기술 및 가용성을 관리합니다.
수신되는 모든 메시지를 수집 및 저장하여 단 하나의 메시지도 놓치지 마십시오.
통화 워크플로를 추적 및 관리하고 각 상담원이 통화 중에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.